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방문서비스
  • 작성자 임광빈
  • 작성일 2024.01.17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저희는 현재 에어제닉 (월할) V 라는 제품을 10대 운영중인 성동구에 위치한 법인회사입니다.

 

전화로도 몇번 공식적으로 요청하였고,

방문하시는 직원분들께도 정중하게 여러번 부탁을 드렸으나

 

전혀 반영을 진행해주지 않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내용은 이러합니다.

 

1) 고객과의 약속

   

   업무중 혹은 정신없는 출근,퇴근길에 갑자기 전화해서는 방문 날짜를 최소 하루전도 아니고 당일!

   그것도 방문전으로 이미 잡아놓는 30분 ~ 1시간전에 연락해서는 지금 가고 있는데 가도 되나요?

   라고 하시거나 아니면 오늘 아니면 못 가는데... 저녁에 계시나요?

 

   뭐.. 협박 하는것도 아니고.. 공짜로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당장 뛰어와서 제가 있을때 하라는것도 아닌데..

   최소 하루전에라도 약속을 잡는게 그렇게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2) 인수인계

 

  업무의 강도 및 내용이 얼마나 힘든지는 모르겠지만..

  방문하시는 담당자들마다 일이 힘들어서 사람이 자주 바뀌어요~ 라고 하고

  혹은 새로운 담당자로 바뀌게 되면 해당 위치들이나 특이사항 꼭 공유 부탁드린다고 하였는데..

  새로 오시는분들 마다 하시는 말씀이..

 

  장비는 어딨죠? 안내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안내 못해주시면 일을 못하는데요?

 

  아니.. 회의하다가 오거나 외근중이거나 하면 제가 어떻게 하나하나 모시면서 다녀야 하는걸까요??

 

  17만원도 안되는 비용이라서 무시를 하시는건지, 아니면 해당 지역의 서비스만의 문제인지 참 궁금하네요..

 

  아니면 성동구내 해당 관리자가 문제인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비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로 접수되어 담당 지국에서 확인했습니다.

남겨주신 불편사항도 담당 지국으로 전달하여 다음 방문 시 주의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시 불편사항은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말씀에 더욱 귀 기울이고 발전하는 세스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