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식당 화장실에서 에어제닉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제 부턴가 냄새가 안났는데
마침 교체하러 오신다고해서 코디님께 여쭤보니
건전지가 없어서 분사가 하나도 안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교처를 안하나보다. .하고 기다렸는데
교처하는게 룰이라네요?
그냥 그대로 들어 있는 캔을 교체하다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이상이 있었을때 연락을 했으면 조치를 취했을거라고 하는데,
알았다면 연락을 했겠죠.
분사물이 없을거라 생각하지 기계가 이상이 있을거라고 누가 생각을 할까요?
이 부분에 관하여 피드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