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케어십] 서비스 관련
  • 작성자 김홍석
  • 작성일 2024.01.0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십니까.

 

일전에도 케이십 서비스 기간과 관련하여 2차례 질의를 했었고, 관련 답을 받았습니다.(23년 8월 28일, 23년 9월 6일)

매년 4월, 8월, 12월이 케어십 서비스 기간(36개월)이라고 하였고 23년도 8월 케어십은 서비스 기간 오류로 9월에 받았습니다. 

23년 12월에 2번째 케어십을 받아야되지만 12월에 관련 서비스 담당자의 연락을 받진 못했고 케어십 서비스 또한 받지 못했습니다.

 

현재 24년 1월로 넘어갔는데, 해당 서비스가 23년 9월 기준으로 4개월마다로 변경된 것인지, 아니면 12월에 케어십 담당자가 와서 조치를 취했어야하지만 일정을 넘기신 건지 알고 싶습니다.

 

2번째 케어십이 언제쯤 받을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

- 상품구매 2023년 4월

- 제품 : 공기살균기 센스미 구매(4개월 방문, 36개월 케어십포함)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비스 이용에 불편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정기 방문은 4,8,12월에 진행되며 23년 12월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담당 지국에서 확인하고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방문 일정에 차질 없도록 더욱 신경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