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렌탈서비스 불성실 태도 항의합니다
  • 작성자 김수형
  • 작성일 2022.10.22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현재 에어제닉 3대 렌탈해서 약 1년간 사용중입니다. 한달에 한번 방문하는게 계약사항인데 매달 늦거나 심지어 지난달엔 연락 없이 방문하지 않았으며 요금만 결제되었습니다. 

수차례 고객센터에도 유선으로 항의했고, 관할지사에도 항의해보았으나

시정되지 않고 더 심해지네요.

이번달도 와야할 시기가 지났는데 연락이 없이 오지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도대체 언제까지 항의를 해야하나요? 매달 렌탈료를 내고 스트레스를 렌탈하는 기분입니다. 해지하고싶어도 위약금 등을 들먹이겠지요. 세스코측의 귀책사유로 제대로 된 서비스는 받지못하고 있는데 더 지옥같은건 이런 서비스를 앞으로도 어거지로 이용해야한다는 현실입니다.

시간을 되돌린다면 절대 세스코를 이용하지 않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