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가 너무 많이 나와요..저희집 어딘가에 마을이 형성되었나봐요 그리고 벽에서 벽지뜯어지는소리가 저녁마다 들립니다..흰개미가 갉아먹는소리라는데 한번도 흰개미를 본적이없어요ㅜㅜ무서워서 밤엔 불키고 잠도못잡니다. 바퀴기어다니는소리는자다가도 벌떡일어날정도로 소리에 예민해지고있어요. 바퀴가새끼도이미많이 낳았는지 새끼천지..더듬이부분인가궁딩이부분인가 노랗게 되있고 큰바퀴는 그부분이 안보여요 아빠가 깨있으면 휴지에 물을 묻혀서 때린다음 숨을 못쉬게 하는 고문을 하지만 굴하지않는 바퀴들 여전히 활동중입니다..바퀴..저희 곧 이사가서 세스코 부르고싶은데 못부를것같애여..
안녕하세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바퀴벌레 퇴치에 있어서 바퀴끈끈이, 먹이약제를 사용해 제어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바퀴 방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음식물, 물, 서식처에 대한 집중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공청소기를 이용한 깔끔한 청소와 싱크대, 창고 등 사용하지 않는 물품이 있는 곳을 점검하여
바퀴가 대량 서식하고 있는 곳이 있는지 점검하셔야 하며, 음식물은 항상 냉장보관을 하시고,
음식물쓰레기 역시 밀폐된 상태로 보관하거나 즉시 외부로 배출하는 방법을 사용해
먹이원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출입문 틈새나 천정 틈새, 환기구 틈새 등도 밀폐도를 높이는 조치를 하는 것이 좋고요.
화장실의 경우 천정 몰딩 틈새, 환풍기나 창문 틈새, 하수 배관(욕조, 세면대 포함) 등으로 침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천정 틈새는 실리콘으로, 환풍기나 창문 틈새는 모기장 또는 철망, 실리콘 등으로 추가 보완하며 하수 배관의 경우에는 물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마개를 닫아두고 바닥의 트랩은 스타킹을 씌워 덮어 두면 효과 좋습니다.
출입문의 경우에는 문이 닫혀 있더라도 닫혀 있을 뿐이지, 밀폐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니 문풍지를 덧대어 적절히 보완한다면 바퀴의 침입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겁니다.
바퀴벌레는 외부에서도 침입하지만 택배물품 등
외부에서 반입되는 물품에 의해서도 침입하니 항상 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초기관리를 통해 내부 문제를 해결하고
이사하는곳으로 정기관리를 이어서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방문상담도 가능하시니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9.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