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세스코님 도와주세요 ㅠㅠㅠ
대형바퀴는 보통 건물 주변 및 기간 부(지하실, 옥상 등지) 등지에서 서식/은신하다가
먹이나 서식처를 찾아 이동하는 중 건물의 각종 틈새를 통해 침입이 발생하게 되며
화장실, 출입문, 창문 틈새, 배관 틈새 등이 주요 침입 경로가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틈새를 얼마나 많이 찾아내고, 보완을 충실히 하느냐에 따라 대형바퀴의 침입을 제어할 수 있게 됩니다.
화장실의 경우 천정 몰딩 틈새, 환풍기나 창문 틈새, 하수 배관(욕조, 세면대 포함) 등으로 침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천정 틈새는 실리콘으로, 환풍기나 창문 틈새는 모기장 또는 철망, 실리콘 등으로 추가 보완하며
하수 배관의 경우에는 물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마개를 닫아두고 바닥의 트랩은 스타킹을 씌워 덮어 두면 효과 좋습니다.
외부 바퀴의 서식처는 광범위하여 퇴치가 어렵습니다.
출입문의 경우에는 문이 닫혀 있더라도 닫혀 있을 뿐이지, 밀폐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니
문풍지를 덧대어 적절히 보완한다면 바퀴의 침입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겁니다.
(현관문밖으로(강아지가 접촉되지 않는 장소) 분사형 살충제를 뿌려도됩니다.)
보완이후라도 침입이 의심 되는 장소에는
바퀴끈끈이를 설치해 이미 들어온 바퀴와 추가 침입하는 바퀴를 신속하게 포획할 수 있도록 하세요.
세스코 관리는 해충 전문가가 방문하여 고객님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무료방문상담도 가능하시니 고객센터 1588-1119로 신청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9.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