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 년간 세스코를 이용했던 고객입니다.개약자로 되어있는 분은 제 어머니이고요.
세스코 광고를 보며 믿고 맡길 수 있기에 몇년간 세스코를 이용했습니다.
오늘 저희 엄마에게 세스코 이용을 해제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원래 불만 글같은거 안올리지만 몇년 믿고 맡겼던 곳에서 이런일을 겪으니 글올립니다.
첫번째, 계좌이체 날짜를 변경하고 싶기에 변경하고자 한다고 서비스 해주시는 담당자분께서 말씀을 드렸더니
절때 불가능하다고 말씀하셨다고 하셨다고 하시더군요.
사실인가요? 계좌이체 날짜가 변경이 불가능 하다는게요.
두번째, 계좌이체 날짜가 불가능하다며 말씀하시기에 저희 어머니께서는 이체날짜가 부담 스러워서 어쩔수없이
해제말씀을 드리니 담당자 분께서 만약 본사에서 전화가 온다면 "리모델링을 바꾼다고"말하라고 시켰다는군요.
직원관리 된건가요?
몇년 본 분이니 그냥 그렇게 말씀은 하셨다지만 굉장히 불편했다고는 하시는군요.
정말 고객의 계좌 또는 이체 날짜가 변경될때도 변경할수 없는 시스템인가. 이게 고객을 생각하는 업체인건가 싶네요.
만약 사실이라면 서비스 개선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몇년간 이용하며 신뢰하는 업체였지만 점점 2달에 한번씩 오며 10분밖에 살펴보고 관리했던 점에서는 의아심은 들었습니다.
몇 마리의 바퀴벌레가 조금씩 점점 보일때도 그래도 세스코이니 믿고 맡겨야 겠다 싶었습니다.
또한 계속 이용할 생각이었습니다.
이글 또한 Q&A에 올리는게 아니라 서비스 후기에 올렸어야 마땅하지만 우선 저 위에 궁굼한 점이 있어 먼저 여기에 글 올립니다.
이건 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저 세스코 해제를 했다고 들었을때는 다시 비용이 들더라도 감수하고 믿고맡겨야한다라고는 했지만
실상을 알았을때는 서비스를 다시 요청해야하는건지 의구심이 드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만약 계약 사실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저에게전화해주시거나 또는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암북로 44번길 3, 303호
계약자:안경옥
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우선 세스코 관리 중 불편을 드리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세스코 계좌 자동이체일은 20일,23일,27일 중 선택 / 카드는 18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본사에서 자동 청구되는 일자가 지정되있어
상기 일자 외의 다른 일자의 지정은 어려우며 지정된 이체일에 출금이 안될 경우 재청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안내드린 날짜로 변경이 가능하시니 서비스 유지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세스코 정기서비스는 해충의 종류에 따라 방문주기와(4개월마다 방문/매월 방문) 정기비용이 달라집니다.
고객님은 4개월마다 정기방문이 진행이 되었으며 서비스 진행 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언제든 접수가 가능합니다.
세스코는 항상 친절하고 바른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멤버스 회원님께서 해약을 하는 사유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하고 불편사항을 취합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에 고객님의 정확한 해약사유가 접수되 되어야 하는 부분임에도 현장에서 이루어진 응대는 잘못되었다고 판단됩니다..
앞으로 고객님의 정확한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담당지사,본사 교육부서과 공유하여 이런 일이 재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관심으로 반성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항상 깃들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답변일 201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