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8일에 바퀴벌레때문에 세스코가입하고 서비스받았거든요..
지금 8월 12일이네요... 바퀴벌레인지 정말 작은녀석들의 시체가 드문드문 한마리씩 보여요 ㅠㅠ
너무너무 징그럽고 끔찍해요..
휴지로 싸서 변기에 버리고 있는데... 세스코 2번째 방문은 8월말이거든요 ㅠㅠ
언제까지 시체들을 봐야하는건지..ㅠㅠ
너무 무섭네요.. 하루빨리 안보고살았으면 정말 좋겠어요 ㅠ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관리를 받으셨음에도 불구하고 바퀴가 보여 퇴치가 안되는 것 같아 많이 불안하고 불편하시지요..
1차 방문 시 약제를 설치해 드리면 바퀴가 약제를 먹고 힘없이 다니다가 죽게됩니다.
관리를 받은 후에는 약제를 섭식하기 전의 바퀴가 보이거나 약제를 먹고 행동이 느려진 바퀴가 보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퇴치현상이기 때문에 불편하시겠지만 좀 더 지켜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님 댁의 상황에 따라, 바퀴의 서식밀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보통 1차 관리 후 약 15일~20일 정도는 지켜보셔야 하며, 또 2차 관리 후에도 약 15일~20일정도는 지켜보셔야 내부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번의 관리로 안보이는 구석에 숨어있는 바퀴까지 다 퇴치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주변의 환경에 따라 침입 빈도가 높을 경우 관리중 유입된 바퀴가 발견되는 경우도 있습니니다.
고객님 댁의 경우 1차 진행되었으며, 그로부터 한달 후 2차 방문 시 해충퇴치 진행 상황에 맞게 관리가 진행될 것입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조금 더 지켜봐 주시고, 문의가 있으시다면 1588-1119 고객센터 또는 담당자분께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