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지난주 수요일에 방역서비스 받았던 사람입니다.
  • 작성자 임성수
  • 작성일 2017.08.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자취방에 작은 바퀴벌레 몇마리가 발견되어서 지난주 수요일에 서비스 받았었습니다.

 

FAQ를 보니 서비스를 받은 후 바퀴유충만 몇마리 발견되는 정도면 퇴치가 거의 다 되가는 단계라고 봤는데

 

바로 어제 밤에 방에 유충이 아닌 어메이징.. 하게 커다한 바퀴벌레 한마리가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지금 약제가 설치되있으니 그냥 두면 알아서 죽을거라고 설명을 들었는데 현재 한나절이 지나도록 방에서 활개를 칩니다.

 

저는 발견하고 바로 집을 뛰쳐나와서 지금 밤을 새고 두세번정도 집에 가서 상태를 확인했는데 약을 먹고 비실대기는 커녕 멀쩡히 잘만 돌아다닙니다.. 엄청난 속도로..

 

아직도 집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 그냥 집을 비워두고 기다리면 알아서 죽나요? 원래 약제를 설치하고 효과가 어느정도 만에 나타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관리를 받으셨음에도 불구하고 바퀴가 보여 퇴치가 안되는 것 같아 많이 불안하고 불편하시지요..

 

1차 방문 시 적재적소에 약제를 설치해 드리면 바퀴가 약제를 먹고 힘없이 다니다가 죽게됩니다.

 

관리를 받은 후에는 약제를 섭식하기 전의 바퀴가 보이거나 약제를 먹고 행동이 느려진 바퀴가 보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퇴치현상이기 때문에 불편하시겠지만 좀 더 지켜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님 댁의 상황에 따라, 바퀴의 서식밀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보통 1차 관리 후 약 15~20일 정도는 지켜보셔야 하며, 2차 관리 후에도 약 15~20일정도는 지켜보셔야

내부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번의 관리로 다 퇴치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주변의 환경에 따라 침입 빈도가 높을 경우 관리중 유입된 바퀴가 발견되는 경우도 있습니니다.

 

고객님 댁의 경우 1차 진행되었으며, 그로부터 한달 후 2차 방문 시 해충퇴치 진행 상황에 맞게 관리가 진행될 것입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조금 더 지켜봐 주시고, 문의가 있으시다면 1588-1119 고객센터 또는 담당자분께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7.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