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벌레새키들때문에 고민이 많은 닝겐입니당
저희집은 반지하입니다. 빌라구요.
일단 개미 이야기를 해볼게요
불개미는 아닙니다. 차라리 불개미면 귀엽기라도하지. 문제는 또 집안에서 돌아다니는건 아닙니다.
매년 4월중순마다 집근처에 개미집이 있는건지 개미들이 엄청 집에 들어옵니다. 하루 이틀정도 그러다가 또 없습니다.
하루에 포텐터져서 막들어오고 다음날은 잔류세력정도랄까요?
덕분에 그쪽 창문이 푸석푸석합니다(나무임) 속이빈강정같아요. 그래서 테이프로 밀봉을 해보고 나오는거 f킬라로 갈겨도 보고
f킬라+라이터 조합으로 생전 안해보던 불쇼도 해봤지만 매년 수가 약간 줄어들 뿐, 근본적인 해결은 되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매년 나와요.
개미집이 어딘지 알수도 없어서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세스코는 가능한가요?
그리고 문제의 바퀴벌레입니다.
제 얕은지식으로 바퀴벌레는 2종류입니다. 아는종류가 2종류뿐이라는거구요. 먹바퀴(일본바퀴)와 독일바퀴.
네 둘다나옵니다. 미치겠음요. 요즘엔 더워서 팬티만 입구 자는데 그들이 제몸을...ㅠㅠㅠ몸을 ㅠㅠ...
그런적도 많구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싱크대쪽에 엄청많아요. 불껐다가 새벽에 키거나, 혹은 아침에 불을키면 항상 보입니다.
얼마나 많으면 아침에 5마리잡아봤습니다. 그자리에서요. 또 새벽에 화장실갈때도 보입니다. 그냥 온집에 바퀴벌레가 보여요.
방에도 보이고 거실에도 보이고 화장실에도 보입니다.
전 바퀴벌레도 날수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쌀통이 없어서 20키로 쌀주머니를 그냥 방치했더니 쌀에도있습니다.... 하.......................................
주방에 밥그릇같은 식기를 놔두는데 돌아다니는걸 봤습니다. 집에 믿을만한 식기가 없습니다. 요즘엔 컵에 물도 안따라마시고 그냥 생수통 하나 전세내고
입안데고 마실때도 많습니다. 이집은 이미 바퀴벌레에게 점령당했어요.
그래서 수소문 해서 갈색똥같은 효과가 좋다는 약을 사봤습니다. 시장에서 리어카에서 파는거같은건데 처음엔 효과를 좀 봤습니다만, 그게 4달전이군요.
이제는 그 약을 쳐도 마치 바퀴벌레들에겐 음주나 뽕같은 마약류로 분류가 된건지 취미로 먹는거같습니다. 시체는 가끔 보이지만 수가 줄진않아요.
한번은 나무주걱에 돌기가 나있었습니다.
"오? 나무가 자라기라도 한건가?" 했지만 아니었습니다. 그거슨 바퀴벌레 알주머니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뒤로 그 주걱은 버려버리고 밥통플라스틱주걱을 사서 밥통안에 넣어서 먹고 있습니다. 밥풀떼기 붙어있으면 혹여나 밥냄새라도 베어있으면 돌아다닐게 뻔하기에...
도저히 이 집은 가망이 없습니다. 이사를 갈라고도 생각해봤지만 전집에서 바퀴벌레 엄청많아서 이사와서 좋아했지만 또 똑같은걸 보면 분명 따라다니는거 같습니다.
귀신붙은거같아요. 이 귀ㅅ..아니 벌레들을 떼줄수있나요.................. 이새끼들 도저히 안떨어질거같은데..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해충의 서식처나 이동경로를 확인 후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 진행을 합니다.
방문시 문제되는 해충에 따라 관리가능 여부 및 견적상담 진행해드리며
해충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주기가 다르며
면적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선 고객님의 설명으로 보아 서식밀도가 매우 높은 곳으로 사료됩니다.
우선 무료방문상담을 통해 진단을 받으시게 좋을거 같습니다.
무료방문상담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