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 때문에 진짜 짜증나는데 어떡하죠
  • 작성자 황경인
  • 작성일 2016.06.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2주일에 새벽에 처음 부엌 구석에서 발견했어요 아 진짜 그때 기억만 해도 욕나와요 죽여서 일단 바깥에 버렸는데 어제 또 나왔어요 하 xx 크기는 갈색이고 좀 작은거 같은데 설마 알 깐건 아니겠죠 진짜 알깠으면 저 그냥 바깥으로 뛰어내릴지도 몰라요..............부모님께 말하니까 집에 벌레 나올수도 있다면서 무시하는데 아 또 보면 저 진짜 토할거 같아요 바퀴 보고 나서 잠도 못자겠어요 무서워서 아 진짜 제 방에서 나오면 어쪄죠 저 진짜 울고싶ㅍ어요 도와줘요 세스코!!!!!!!!!!!!!!!!!!!!!!!!!!!!!!!!!!!!!!!!!!!!!!!!!!!!!!!!!!!!!!!!!!!!!!!ㅠㅠ..

 

고객님 댁에 문제 되고 있는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빛을 보이는 바퀴라면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큽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나 이동경로를 확인 후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 진행을 합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 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하여 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집중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 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무료방문상담을 통해 방문상담도 가능하시니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