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단독주택 서비스 이용과 비용 문의
  • 작성자 김성은
  • 작성일 2015.11.1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12월 2일경 현 아파트에서 단독(1,2층 모두 사용)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요.

 

아파트와는 다르게 단독에는 마당이 있어 가서 살펴보니 거미나 개미등이 굉장히 많네요.

 

밖에서 다니는것들은 크게 문제되지 않을거라 생각하는데, 집 내부로 유입되면 골치가 아플것 같아요.

 

그래서 진단을 받아보려고 하는데, 가격이 나와있지를 않네요.

 

1층 20평(부엌, 마루, 방2, 화장실1,계단 및 창고 1), 2층 16평(화장실1, 방2)인데, 전화로 잠깐 물어보니

 

초기비용(2달)이 22만원정도이고, 매달 정기 관리는 10만원 정도라고 하는데, 초기비용은 단지 2달 방문해서 미리 결제해서 그런건가요?

 

보통 초기비용은 많이 들더라도 정기 관리는 가격이 저렴한게 보통인데, 거의 동일해서 그렇게되면 6개월이나 1년에 한번씩 받더라도

 

그 비용 그대로라면 그렇게 받아도 괜찮은건가 해서요.

 

그리고, 이사 후 오셔서 방문 상담 때에는 별도의 출장비가 청구된다거나 하지 않는지도 알려주세요~!

 

 

 

 

세스코에서 쥐, 바퀴, 개미, 집먼지진드기, 흡혈진드기, 먼지다듬이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기타해충이나 비래해충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해충의 종류와 면적에 따라 비용이 각각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내용상 개미종류는 실외 서식종인 것 같습니다.

 

실외서식종은 서식처가 집 내부가 아니고 외부에서 유입되기 때문에 제거하기 매우 까다롭습니다.

 

주로 화분 화단과 같은 흙 속에 서식하며 내부로 먹이를 찾아 유입될 수 있습니다.

 

 

세스코에서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개미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끔 진행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한 달 간격으로 두 번의 집중관리를 통해 내부에 문제되는 개미를 깨끗이 퇴치가 가능하지만 검정개미는 실외서식종으로 외부에서 계속 유입될 수 있어 매월 꾸준하게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개미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면적이 101~133㎡인 경우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225,000 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개미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실외서식종 검정개미는 서식처가 외부이며 창문,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으므로 100% 퇴치가 어려워 꾸준한 관리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를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94,0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한달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검정개미는 100% 퇴치가 어렵기때문에 환불대상에서는 제외가 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이사하시는곳 면적별 정기 서비스 비용으로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개미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 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5.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