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매우 작은 날파리들이 창틀에 떼거지로 죽어있어요. (사진 有)
  • 작성자 정광수
  • 작성일 2015.05.1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CAM00470.jpg
 
 


 

(1) 예전에도 이래서 청소기로 다 흡수해버렸었는데 며칠 지나니 또 이러네요.

이 날파리들 방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오늘 아침에도 바퀴벌레 유충인지 다른 벌레 유충인지 모를 벌레를 에프킬라로 잡아 변기에 버렸는데요.

작년부터 자취 중인 방인데 여태껏 바퀴벌레 성충이 한 마리도 나오지 않았으나 제 눈에만 보이지 않는 것일 수도 있고

제가 벌레를 굉장히 혐오하기 때문에 앞으로 바퀴벌레나 이에 준하는 벌레들이 나온다면 고생 좀 할 것 같습니다.

 

   1) 집에 벌레가 현재 존재하지 않더라도 세스코 서비스를 미리 이용해서 방지할 수 있나요?

 

   2) 만일 그렇다면 가격은 얼마나 들까요? 원룸이라 기껏해야 5평 이내인 작은 방입니다.

 

 

 

 

(1) 깔따구가 침입하고 있습니다. 

 

깔따구는 모기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흡혈하지 않는 종류로 빛에 유인이 잘 됩니다. 

 

방충망이 없이 창문을 열어 두었거나 아니면 방충망이 있더라도 창틀과 밀착되지 않아

 

또는 작은 개체(깔따구는 종류도 많고 크기도 다양)는 방충망의 그물눈을 기어서 침입했을 수도 있으니

 

가급적 방충망은 30mesh 이상 되는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고요,

 

방충망과 창문의 이격 상태도 점검하고, 필요한 경우 문풍지를 부착하거나

 

방충망을 열지 않아도 될 경우에는 실리콘 등을 사용해 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창틀의 경우에도 틈새가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문풍지를 덧대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창틀의 구조는 이렇게 생겼으며, 아래 쪽 말고도 위 쪽도 함께 붙여야 효과가 있습니다. *^^*

 

 

(2) 세스코에서 쥐, 바퀴, 개미, 집먼지진드기, 흡혈진드기, 먼지다듬이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기타해충이나 비래해충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해충의 종류와 면적에 따라 비용이 각각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빛을 보이는 바퀴라면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큽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목격 하셨다면 이는 이미 더 많은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나 이동경로를 확인 후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 진행을 합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건물이나 건물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바퀴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 무분별하게 약제를 사용한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거나 퇴치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면적이 34㎡이하인 경우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64,000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 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하여 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집중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 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21,0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진행 중에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소금보다도 독성이 낮은 인체에 무해한 먹이약제를 이용해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 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5.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