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상담신청입니다.
  • 작성자 전지연
  • 작성일 2014.11.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사한지 한달 조금지난 원룸입니다.(12평) 태어나서 바퀴벌레가 있는집에서 살아본적이 없는터라..어안이 벙벙하네요..

세스코로 진단하고 관리를 받고싶은데 그전에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글 남깁니다.

 

   11월 초경에 그리 춥지 않을때 바퀴벌레 새끼(새끼손톱4분의1만한 작은아이였습니다.)를 보고 놀래서 에프킬라로 죽였습니다. 그후에 사람들에게 사진찍어보여주니

   바퀴벌레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투어킬 이라는 친환경 살충제라는걸 사서 부엌 안쪽과 베란다에 있는 하수구 구멍등등에 뿌리고나니 3~4일후에 집을 비우고 들어왔는데

   부엌쪽에서 새끼 바퀴벌레가 죽어있었습니다. 처음에 발견한 그 아이와 비슷한 크기였습니다. 나투어킬 때문인지 어쩐건지 그후에도 나투어킬로 일주일에 한번 꼴로 부엌이나

   화장실 베란다 부분에 자주 뿌렸는데 날이추워져서 그런지 어쩐일로 그 후에는 보지 못했습니다.

  

이런경우 바퀴가 아주 죽은것은 절대 아닐테고... 추워서 보이지 않는데로 숨어버린거 같은데... 지금 사는집이 매우 습해서 12월이 되어가는 이 겨울에도 제습기로 습도조절을 하고있습니다.

제가 걱정 하는건.. 지금당장은 보이지 않으나 겨울이 지나고 덥고 습해지는 계절이 오면 이 아이들이 겨울동안 움츠리고있다가 더 커져서 하나둘씩 나타날까봐 너무 두렵네요..

지금은 보이지 않는 상태이기는 한데...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하면 집에 바퀴가 서식하고있는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세스코신청을  지금부터 해도 큰 효과를 볼수있나요?

 

 

 

 

기존에 바퀴가 서식을 하고 있었다면, 진단시 바퀴 배설물이나 토사물 등의 흔적으로 바퀴 서식여부가 확인 될 수 있습니다.

 

 

바퀴가 서식하지 않는 상태라고 하더라도, 일단 바퀴가 목격된 상태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외부로 부터 지속적인 유입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바퀴에 대한 예방관리 및 지속적인 관리는

 

 

유입되는 바퀴가 실내에서 번식하지 않도록 하여 위생적인 생활환경을 유지하는 효과 입니다~

 

 

 

 

답변일 2014.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