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달에 한두번 꼴로 시꺼먼바퀴,.(외부에서 유입되는거로 추정,, 손가락2마디정도 크기였음) 나타났고(4회정도)
8월 초에 나타난 이후 한달반가량만에 집바퀴로 보이는 놈이 화장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청소 하다보니 어디서 물에 쓸려왓는지 화장실 입구쪽(평소에 출입하는 곳인데 보이지 않았거든요)에
알집으로 추정되는 것이 있어 눌러보니 비어있었고 혹시 몰라 불태웠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근처 안신던 욕실화 바닥에서 바퀴새끼로 보이는 놈들이 득실.. 한 30마리 이상은 되보였는데
일단 락스뿌린후 눌러 죽였구요..
알집 하나에 30마리보다 더 많은 벌레가 있다고 들었는데..
나머지는 어디 숨은 거겠죠??
바퀴벌레 새끼의 경우 활동 반경이 넓나요?
2. 바퀴벌레 새끼가 알집에서 나올땐 하얀색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 상태로 몇일 후에 색이 변하는건가요...
화장실바로옆에 안방인데
오늘 안방 문틀에서 하얀벌레가 기어가는걸 봤는데
무지 작아서.. 유심히 안봤으면 벌레인지도 모를정도..
아주작은 하얀점으로 보였어요
정말 먼지정도로 작았거든요...
이것도 바퀴벌레 새끼일까요????
하얀상태일때 어느정도로 작나요?
3. 평소 싱크대수납장에도 매일 체크를해보면 바퀴벌레똥같은,, 까만점들은 하나도 안보이거든요..
다만 천장에는 까만점이 4개가량 있습니다.
대형바퀴가 발견된 이후 발견되었으며 현 3개월이상 그 까만점들이 더 늘진않고 그대로입니다.
이정도면 집에는 살지않고 밖에서 유입된거라 생각하며 있었는데..
이번 화장실에서 알집과 새끼발견후 완전 미쳐버리겠습니다.
혹시 어디서 넘어와 우리집에서 자리잡기 시작한 후 알집을 놓은걸까요??
아님 알집만 떨어트리고 간 상태일까요??
4. 21평정도는 견적이 어떻게 될까요??
질문이 많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1. 바퀴유충의 경우 행동반경이 크지 않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 수의 유충이 목격될 수 있습니다.
2. 처음 부화했을 때는 약 2mm정도 되며, 하얀색이 아니라 갈색/검정색/황토색 등의 색상으로 보여집니다.
이후 바퀴는 일생을 살아가면서 종에 따라 5~8회 정도 탈피를 하게되는데, 막 탈피를 하고 나온 바퀴는 불투명한 흰색을 띄나 이색상은 이내 원래의 색상으로 되돌아 갑니다.
먼지정도 작은 크기의 하얀 벌레는 바퀴유충이 아닌 다른 곤충으로 추정됩니다.
3. 일시적으로 유입되어, 알집을 떨어뜨렸을 수도 있지만 이후 바퀴 성충및 유충이 지속적으로 목격된다면
실내 어딘가에 번식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니, 구석진곳에 번식된 것이 있는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4. 바퀴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크기가 손가락 한마디 이상되고 검정색이거나 적갈색이면 외부에서 서식하는 외부서식종인 일본바퀴 또는 미국바퀴일 가능성이 큽니다.
외부서식종 바퀴는 옥상이나 정화조,하수구 등에 서식하며 출입문, 창문, 하수구, 배수구 등을 통해 먹이를 찾아 내부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나 집안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부서식종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
신청하시면 한 달 간격으로 두 번의 집중관리를 통해 내부에 문제되는 바퀴를 깨끗이 퇴치해 드리지만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 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으므로 100% 퇴치가 어려워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97,000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 진행상황을 살펴보고 그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87,0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한 달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 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단, 외부서식종 바퀴문제로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수 있어 때문에 환불대상에서는 제외가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