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질문 몇가지 더 드리려구요,
검지손가락 반마디만한 왕 바퀴가 집에 들어왔었다고 1주전에 문의 드렸었는데요, 그 후에 잠을 못 이루고 있는 1입니다. 말씀해주신대로 평소에 집에서 바퀴를 한마리도 본적이 없기때문에 하수구 타고 올라온놈이라 생각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고있었는데요
집 안에서는 바퀴벌레를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위에 사진과 비슷하게 생긴 벌레가 베란다에 많아요.
저 모양과 너무 비슷한데 크기는 쌀알 한톨의 1/10 부터 1/5 까지 다양해요. 진짜 작은것은 1/15이라고 해도 될것같은데요,
1/10~3/10 만한 것은 투명하고요, 1/5만한 것은 어두워서 눈에 보이고요
인터넷 보다가 저 모양과 너무 비슷해서 놀랐거든요. 4일전에 뿌리는 바퀴약 한방 쏵 날렸는데 4일 있다가 가보니까 또 있어요. 많이. 그것도 베란다에만요. 모르겠어요 혹시 또 너무 작아서 집에있는데 보지 못했을수도 있지만..
엄마는 자꾸 화초 진드기라고 하시는데 너무 비슷해요 특히 더드미 부분이.
근데 진짜 작았는데 바퀴라면 바퀴약 한번 뿌렸을때 다 죽지 않았을까요?
질문1. 알에서 바로 부화한 바퀴벌레 새끼 크기는 얼만한가요?
질문2. 우리집 베란다에 있는 저 벌레가 바퀴 맞을까요? 아니면 진드기일까요?
질문3. 1~2주전에 글 남겼을때 검지손 반마디만한 바퀴가 들어왔다가 커튼뒤에 5분정도 숨었다가 나왔다고했더니 알 떩궜을 확률 있다고 하셨는데 만일 그때 알을 떨궜다면 부화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이상입니다ㅠ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