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이내용인만큼 비공개로 해주세요.ㅠ
투명합니다. 크기는 눈에 거의 보이지않을 정도로 작은데 열심히 노력하면 보여요. 고개를 이리저리 움직여가면서 각도를 잘 맞춰야합니다. 워낙 작아서 어떻게 생겼는 지까진 설명을 못하겠는데 각도를 딱 맞추면 빛나는 것처럼 보여요. 형광등 빛 때문인지..
크기는 아주아주 작은것부터 눈에 띄는 것까지 있어요. 물론 찾을려하면 눈에 띈다는거지 커서 잘보이는 건 아닙니다.
살을 무는 것 같아요. 간지럽고 따가워요. 머리카락도 간지러워서 봐달라했더니 서캐 같은 건 안보인다네요. 이는 아닌 것 같아요.
베개에 많은 것 같고 헤드폰 속에도 붙어있어요.
핸드폰케이스에도 있고.. 옷에도 붙어있겠죠. 살에도 붙어있는 것 같구요.
얼마나 있나하고 이리저리 고개 돌려가며 찾다가 고개 각도 맞춘채로 쳐다보곤하는데요. 뭔지 자세히 보려고..눈침침하고 빠질것 같지만요. 쳐다보고있노라면 계속 한자리에 붙어있는 것 같아요.
이불을 빨고 옷을 빨고 샤워를 해도 아무소용 없는 것 같네요.. 자꾸 번식은 할텐데 이미 이곳저곳에 퍼져있어서 그런지...
귓 속도 간지럽고..
더 문제는 주변에 옮기는 것 같아요. 유독 제 옆에 사람들이 귀간지럽다하는 일이 잦은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주변사람 몇명이 같은시기에 등허리 가려움을 호소한 적도 잇구요.
나한테 벼룩 같은 게 있던 걸 주변에서 알까봐 무서워요.
이거 집먼지진드게 맞나요? 아니면 뭔가요.
이젠 누구랑 같이 자거나 머리를 맞댄다든가.. 이런것도 무서워요. 옮길까봐
아, 참고로 애완견 키웁니다.
흡혈진드기나 빈대 등 흡혈하는 해충이 문제되시는 듯 하네요.
가장 최우선적으로 수행해야 할 방법은 매트리스를 일광건조 시키는 겁니다.
매트리스 커버 등 접촉 했었던 의류나 침구류는 반드시 세탁을 하시구요.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매트리스와 주변 일대를 깨끗이 청소하셔야 합니다.
진공청소기를 이용할 경우, 사용 후 필터는 반드시 폐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학적인 방법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약국에서 벼룩/빈대 등에 효과가 있는 약제를 구입하셔서 입으셨던 옷과 침구류, 침대틀, 카펫 등에 처리하시면 됩니다만, 물리적인 방법이 더 효과가 있을 겁니다.
답변일 2014.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