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어쩌라는거죠 답변도 안보이고
사진이 선명하진 않지만, 발생되는 장소나 피부증상을 보아 빈대가 발생된것으로 보입니다.
빈대는 한번 충분히 흡혈하면 상당히 오랫동안 흡혈하지 않습니다. 인체의 노출부, 즉 얼굴, 목, 팔, 다리 등으로부터 흡혈을 하지요.
빈대가 옮아 왔다면 의류를 통해 옮겨와 침대쪽으로 자리 잡았을 수 있습니다.
가장 최우선적으로 수행해야 할 방법은 매트리스를 일광건조 시키는 겁니다. 매트리스 커버 등 접촉 했었던 의류나 침구류는 반드시 세탁을 하시구요.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매트리스와 주변 일대를 깨끗이 청소하셔야 합니다. 진공청소기를 이용할 경우, 필터 내부로 빈대가 들어가기 때문에 사용 후 반드시 폐기하여야 합니다.
화학적인 방법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약국에서 벼룩/빈대 등에 효과가 있는 약제를 구입하셔서 입으셨던 옷과 침구류, 침대틀, 카펫 등에 처리하시면 됩니다만, 물리적인 방법이 더 효과가 있을 겁니다.
또한 보행 해충용 에어졸을 구입해 침대 틀과 주변 등지에 반복적인 처리를 통해 성충 및 새로 부화하는 유충까지 완벽하게 죽여야 합니다.
빈대는 본인의 노력에 의해 충분히 제어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사진은 좀벌레입니다.
좀벌레 자체가 습한 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장 간단한 방법은 보일러 가동 등을 통해 화장실 및 집안의 습
기를 제거하는 방법이며 보행해충용 에어졸을 이용해 화장실 모서리, 문지방 틈새, 욕조 틈새 등 좀벌레가 목격되는 장소의 틈새에 에어졸을 처리해서 틈새에 있는 좀벌레를 죽이는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실리콘을 사용해 발견된 틈새를 메우는 것이 훨씬 그리고 지속적인 제어효과를 보실수 있는 방법이 되기에 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월 27일에 문의글 남겨주시어, 3월 3일 답변처리 하여드렸으나 3월 4일 같은 내용으로 다시 문의글을 남겨주신것으로 확인됩니다. 아마 3월 3일에 답변하여 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셨나 봅니다. 문의 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 다시 남겨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답변일 2014.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