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신혼집 계약 후 이사갈 빌라에 바퀴벌레가 있어요ㅠㅠ
사실 계약전에 빈집이긴 했지만 방방마다 컴배트가 붙어있어서 의심을 하긴했는데
직접눈으로 사체를 본건 요번이 처음이에요....계약하러간김에 한번더 보려고했는데
컴배트를 먹었는지 뒷베란다에 떡하니 죽어있더라구요ㅠㅠ손가락 한마디반 정도 되는 엄청 큰바퀴였어요..
한마리만 발견되도 집속엔 우글우글이라는데...저는 나비만 봐도 기절하거든요ㅠㅠ워낙 벌레싫어해서..
평생 소독잘된 아파트에서 살아서 바퀴벌레 다리하나 본적이없는데 신혼집에 바퀴라니...
비용이 얼마가 들던지 꼭 박멸하고 싶은데 빈집이 박멸하기 더 좋을까요? 계약중이고 도배나 장판등
집수리는 3월경에 시작할생각인데 세스코 출동시기가 언제가 좋을지 모르겠네요ㅠ
집수리하고나서가 나은지 아니면 아예 빈집인 상태일때 출동하고 수리를 시작하는게나을지..
일단 바퀴벌레 사체를 눈으로 본 이상 집에 바퀴가있다는건 확실한데 또 트랩을 설치하고
또 벌레사체를 확인하고ㅜㅠㅜㅠㅠㅠㅠ
준비기간이 너무 길어지는걸 원치않아요ㅠㅠㅠ다신보고싶지않아서ㅠㅠㅠ
5월 입주전에 아예 박멸해서 최대한 빨리 없애고 싶은데 저희층이 5층이고
그 층엔 저희집 밖에 없는 구조거든요 다른층을 같이 관리하지않아도 박멸이 가능할까요??
상가빌라라서 1,2,3층은 상가이고 4,5층은 빌라인 구조입니다~
1층에 햄버거집이 있어서 그곳에서 많이 생겼으리라 추측하는데....제발 입주전에 박멸하고
깨끗하고 안락한 신혼집을 만들고 싶어요ㅠㅠ꼭 좀 도와주세요..
연락좀 주세요ㅠㅠ
바퀴가 커서 많이 놀라셨죠. 바퀴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크기가 엄지손가락만 하고 검정색이거나 적갈색이면 외부에서 서식하는 외부서식종인 일본바퀴 또는 미국바퀴일 가능성이 큽니다.
외부서식종 바퀴는 옥상이나 정화조,하수구 등에 서식하며 출입문, 창문, 하수구, 배수구 등을 통해 먹이를 찾아 내부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나 집안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부서식종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
신청하시면 한 달 간격으로 두 번의 집중관리를 통해 내부에 문제되는 바퀴를 깨끗이 퇴치해 드리지만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 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으므로 100% 퇴치가 어려워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 진행상황을 살펴보고 그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한 달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 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단, 외부서식종 바퀴문제로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렵기 때문에 환불대상에서는 제외가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4.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