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10월 중순에 미국(대형)바퀴 방역을 했구요
정확히 1월1일부터 이렇게 생긴 벌레가 한두마리씩 튀어나오더니 하루에 대여섯마리나 방바닥을 기어다녀요
바퀴벌레는 아닌데 무슨벌렌지 모르겠다고 하던데
천정쪽 높은 벽에도 기어가더라구요..
크기는 더듬이빼고 0.5센치 더듬이포함하니 1센치정도 되는것같았어요
왜 갑자기 생긴거며 어떻게 퇴치해야 하나요ㅠ?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상으로는 외부에서 서식하는 외부서식종인 일본바퀴 또는 먹바퀴, 미국바퀴의 유충일 가능성이 큽니다.
외부서식종 바퀴는 옥상이나 정화조,하수구 등에 서식하며 출입문, 창문, 하수구, 배수구 등을 통해 먹이를 찾아 내부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며 집안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부서식종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
신청하시면 한 달 간격으로 두 번의 집중관리를 통해 내부에 문제되는 바퀴를 깨끗이 퇴치해 드리지만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 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으므로 100% 퇴치가 어려워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스코에서는 쥐, 바퀴, 개미, 집먼지진드기, 흡혈진드기, 먼지다듬이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기타해충이나 비래해충에 대해서는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개인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4.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