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쥐소리가 나더니 이젠 바퀴벌레까지 나와요..
  • 작성자 허정
  • 작성일 2013.12.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제가 한 달전 원룸으로 이사를 왔는데요...

2주정도는 아무렇지도 않다가 새벽에 잠이 깼는데 마침 천정에서 끊임없이 뭔가 갉는 소리가 나서

자세히 들어보니 예전 할머니 댁에서나 듣던 소리가 났습니다. 천정을 치면 잠시 조용해지나 싶더니 다시 소리 내고... 제가 잘 못 들었는가 싶어서 소리를 녹음해서 친구들에게 들려주기 까지 했습니다.

실내등 있는 곳과 부엌 부근에서 비슷한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고 급기야 부엌 부근에 있는 콘센트 하나가

누전으로 인해서 작동 조차 하지 않고 있습니다.(한전 직원 불러서 물어봤어요... 동물이나 습기에 의한 누전이라고 합니다) 집주인에게 연락해보니 쥐일리 없다며 천정에 있는 실내등만 교체해주고 갔습니다.

다행히도 그 이후에는 소리가 안나지만 이제는... 바퀴벌레가 더 극성입니다.

쥐소리가 난 후 얼마 안있어 새벽에 부스럭 거리는 소리에 깼는데... 비닐봉지에 바퀴벌레 큰 것이 숨어있더군요....  그 이후에도 끊임없이 천정에 크기가 다양한 바퀴벌레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신기한 것은 바퀴벌레가 들어올 공간이 화장실이라는 생각에 화장실 문을 항상 닫고 다니는데도 불구하고 끊임 없이 들어오고... 더 신기한것은 잘 움직이지를 않습니다.

가끔은 1시간 넘도록 천정에 붙어서 그대로 있습니다. 제가 바퀴벌레를 잡게끔 마음을 먹는동안 아무곳에도 가지 않고 그대로 붙어 있습니다. 크기는 마디 한마디부터 두마디까지 다양한 크기로 나타납니다.

제가 쥐소리를 잘 못들은 것이라면 누전은 갑자기 왜 됐으며...그렇다고 실내등 교체로 인해 소리가 안들릴 수 있다는 것도 신기합니다. ㅠㅠ 이제는 바퀴까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쥐와 바퀴벌레의 서식이 의심된다면 우선 세스코의 무료진단을 받아보는 것은 어떠신지요?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청하시면 세스코의 해충전문가가 직접 고객 가정이나 사업장을 방문하여

해충의 종류, 서식장소, 침입 경로를 정확히 분석해드리는 것으로 정말 무료진단이니 부담 가지지 마시고,

신청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일 2013.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