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큰 바퀴벌레가 날아다니기까지 하네요... 검색해보니 미국 바퀴벌레인듯한데 일년동안 살면서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대체 어디서 들어온걸까요ㅜㅜ 밖에서 유입된 바퀴는 세스코도 별방법이 없다고 하던데 유입경로라도 알수없는건지요ㅡ 박멸이 불가능할까요?? 유입경로마다 약을 놓아주시진 않는지요 그리고 세스코 서비스를 받자마자 박멸될런지요ㅠ 아기도 있는데다 너무 혐오스러워 집을 나와있는 상태라ㅡ 어떻게해야할지를 모르겠네요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크기가 엄지손가락만 하고 색이 검정색이거나 적갈색이면 외부에서 서식하는 외부서식종인 일본바퀴 또는 미국바퀴일 가능성이 큽니다.
외부서식종 바퀴는 옥상이나 정화조, 하수구 등에 서식하며 출입문, 창문, 하수구, 배수구 등을 통해 먹이를 찾아 내부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나 집안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부서식종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한 달 간격으로 두 번의 집중관리를 통해 내부에 문제되는 바퀴를 깨끗이 퇴치해 드리지만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 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으므로 100% 퇴치가 어려워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3.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