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이요!!
  • 작성자 박슬민
  • 작성일 2013.06.24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원래 벌레들이 가끔 보이기는했는지만

요즘들어 벌레가 너무 많이 보여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전에 안보이던 벌레들도 보이네요

바퀴벌레도 일주일에 두세번 많으면 세네번도 보입니다ㅠㅠ

그것도 손가락 두마디 정도로 큰것들이 보여서 더 걱정입니다

그리고 심심치않게 작은 거미들도 보이고

최근에 빨간색 아주 쪼끄마한 벌레도 두세마리보이고

날파리도 많이 생겼고

돈벌레 처럼생긴 다리많은 벌렌데 쌀알정도로 작은것들도 보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자주 보여서 문의드립니다

빌라 1층이고 40평 좀 안되는 집입니다

비용이 얼마나 나올까요?

그리고 서비스 신청을하면 바퀴벌레는 물론이고 다른 벌레퇴치&관리도 같이 해주시나요?

아니면 그런 신청은 부가서비스처럼 따로 신청을 해야하나요?

 

그리고 조금이라도 벌레가 덜 보일수있게 현실적은 방법이나 퇴치약&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네요

그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서는 쥐, 바퀴, 개미, 집먼지진드기, 흡혈진드기, 먼지다듬이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외 다른 기타해충이나 비래해충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해충의 종류와 면적에 따라 관리 주기와 비용이 각각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바퀴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크기가 엄지손가락만 하고 색이 검정색이거나 적갈색이면 외부에서 서식하는 외부서식종인 일본바퀴 또는 미국바퀴일 가능성이 큽니다.

 

외부서식종 바퀴는 옥상이나 정화조, 하수구 등에 서식하며 출입문, 창문, 하수구, 배수구 등을 통해 먹이를 찾아 내부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나 집안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부서식종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한 달 간격으로 두 번의 집중관리를 통해 내부에 문제되는 바퀴를 깨끗이 퇴치해 드리지만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 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으므로 100% 퇴치가 어려워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비용은 자택 면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데 고객님댁은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218,000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89,0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한 달에 한 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되며 정기관리 이전에라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단, 외부서식종 바퀴문제로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렵기 때문에 환불대상에서는 제외가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음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벌레들의 주 침입 경로는

출입문 틈새 등지로 침입하거나 화장실 욕조 틈새나 배관 틈새, 하수구 등을 통해 침입하는 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 출입문, 창문, 배관 등의 틈새를 문풍지, 실리콘, 우레탄 폼 등을 적절히 활용해 보완하시면 되고요.

 

후자의 경우 화장실 내부 습도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환풍기 상시 작동 또는 화장실 문을 열어두거나

침입이 의심되는 틈새를 실리콘으로 막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바닥 배수구의 경우에는 촘촘한 철망으로 교체 설치하거나 물을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걸레 등으로 막아 두면 벌레들이 침입하는 것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답변일 2013.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