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살던 주택에서 지금 사는 주택으로 이사한지 거의 7-8개월 정도 되었어요,
예전 살던 주택에서는 다 큰 바퀴벌레가 나왔다고 하면은
지금 이사온 주택에서는 불이 꺼져있는 상태의 주방에서 불을 켜면 갑자기 새끼 바퀴?가
한 20마리 정도가 우글우글 거리면서 도망가는데 볼때마다 징그러워요 ㅠ_ㅠ..
화장실에서도 자꾸 나오고있어요.
큰 바퀴가 아니라 손가락 한마디도 안되는 아주 작은 새끼 바퀴벌레가 우글우글 거려서 더 징그러워요,
이렇게 작은 바퀴벌레가 계속 안 없어지고 집에서 큰다면, 다 큰 바퀴벌레가 집에서 우글우글 거리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니 너무 걱정이 되요. 부모님도 걱정이시구요.
우선 무료진단 신청을 해놓긴 했는데 이게 주방이나 욕실의 문제가 아니라 이제는 다른 생활하는 방에서도
1~2마리씩 출몰하고 있어서 문제에요.
저희 집에 강아지가 2마리가 있는데 얘네들이 그 새끼 바퀴를 먹을까도 걱정이구요.
세스코를 신청해서 한다면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세스코 신청하면 바퀴벌레를 어느정도는 없앨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왜 어디서 새끼바퀴벌레가 누가 낳아서 나오는걸까요.
너무 많은걸 물어보는건가요 ㅠ_ㅠ?
죄송해요. 그래도 바퀴벌레는 저희 집에서 없애고 싶어서 어쩔수가 없어요.
부탁드려요 제발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 댁에 문제가 되고 있는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 빛을 보이는 바퀴라면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 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나 이동경로를 확인 후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 진행을 합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건물이나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바퀴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 무분별하게 약제를 사용한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거나 퇴치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비용은 자택 면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데 고객님댁 면적이 35~100㎡ 이하라면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91,000원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 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집중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23,0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진행 중에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소금보다도 독성이 낮은 인체에 무해한 먹이약제를 이용해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 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3.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