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한 4일전쯤 왼쪽 사진과 같이 생긴 벌레를 에프킬라로 잡앗습니다. 물론 사진보다는 더 컸구요 성체까지는 아닌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진 픽셀이 깨져서 잘 안보이지만 침과같은 것이 4일전에 잡은 것은 길었습니다. 그 벌을 잡은 이후로 방충망 빗물새는 곳을 막았는데도 꼭 새끼들이 한두마리씩 나옵니다.오늘도 에프킬라 뿌려서 잡았습니다. 큰놈은 제가 잡고나서 한 3시간 정도 있다가 죽은거 치웠습니다.(에프킬라로 죽은 파리가 그것인줄알고;;)
딱히 방에 들어올 구멍도 없는데 어디에서 자꾸 나타나는지 너무 불안합니다. 기숙사라서 천장에 큰 에어컨이 잇습니다.거기 구멍으로 들어오는 것인지 아님 방안에 저 벌레들이 알을 낳아 커가고 있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벌레의 정체가 무엇인가요??
벌이라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너무 걱정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사진을 확인하였는데요... 벌류로 확인되어진데..사진이 흐려 정확한 형태 파악이 어렵습니다.
우선 말씀하신 내용을 확인해본 바...
에어컨의 배관 틈새 및 에어컨 주변에서 발건된점으로 볼때 구멍벌류로 추정이 되어집니다만..정확한 판단이 되지 않으므로
어떠한 벌류인지에 대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렵스니다.
허나..벌이라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해당 개체가 발견되거나 발견 될 가능성이 있는 지역 (에어컨 주변 지역) 에 대해 에어졸을 뿌려주시고
외부와 연결된 에어컨 배관 틈새를 확인하시어 틈새가 발생한 경우 막아주시는것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