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중에 키위주스가 먹고싶어 키위10kg상자에 있던 키위를 먹으려고 베란다에서 꺼내서
잘익은 키위를 고르고 있는데 거기서 2cm 크기의 바퀴두마리랑
1센치크기 바퀴 한마리가 키위 사이를 요리조리 다니고 있더라구요 ㅠㅠ
밤에 베란다나 부엌에서 바퀴를 자주 봐서 바퀴가 있는건 알고 있었지만
먹을거에 살고 있는걸 직접 경험하니 꺠름직합니다.
질문 1) 키위 하나하나 집어서 상자와는 분리시켜 놓았는데 먹어도 될까요?ㅠㅠ 알 낳고 똥싸고 그랬을까요?
지금 집은 34평이구요. 겨울쯤에 지은지 2년정도 된 45평짜리 좀 시골쪽 아파트로 이사가려고 하거든요?
질문 2) 이사갈때 바퀴가 엄청 옮겨갈것같은데
세스코를 이사가기전 불러야 하나요 이사간후에 불러야하나요?
질문 3) 만약 부른다면 알바를 해서 불러야 할것같은데 34평일때 대략적인 가격과 45평일때
대략적인 가격 좀 알려주세요.
질문 4) 임시방편으로 약을 써보려고 하는데 멕스포스라는 약은 괜찮을까요?
마지막질문 바퀴벌레를 4마리를 청소기로 흡입했는데 이거 알까려나요? 어쩌죠??
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ㅜㅜ수고하세요
1. 키위야 껍질째 먹는 과일이 아니니.. 껍질을 깍아서 먹으면 됩니다.
2. 겨울쯤에 이사 예정이라면..아직 이사 할때까지 기간이 남아있는데요..
초기 집중관리를 지금 거주하시는 곳에서 받고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이사하는 곳으로 관리가 이어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비용은 자택 면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때문에 면적 변경시 정기비용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3.독일바퀴로 초기 집중관리를 통해 현재 바퀴문제를 퇴치 하실 수 있습니다. (한달 간격으로 2회 진행)
34평의 경우 초기 집중관리 비용은 215,000원이며 45평은 238,000원으로 진행됩니다.
초기 집중관리이후 내부 서식 / 번식 중인 바퀴는 퇴치가 가능하지만 바퀴는 외부에서 다시 침입할 수 있기때문에 정기관리가 꼭 필요합니다.
34평의 경우 매월 23,500원의 비용을 결제해주시면 4개월마다 정기방문을 드리고 있으며 정기방문 이전에라도 바퀴 문제시는 추가방문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45평의 경우 정기비용은 26,000원으로 진행되며 , 독일바퀴가 아닌 대형바퀴류와 같은 외부서식종 바퀴의 경우 정기방문이 매월 진행되며 비용 역시 달라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4. 약제의 사용보다는 출입문 틈새나 배수배관틈새를 문풍지, 실리콘, 알루미늄 호일 등을 막아두시는 물리적인 방법을 사용해서 침입을 막는 것이 좋으며, 곳곳에 바퀴끈끈이를 설치해 두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음식물 관리와 청소는 필수인것 아시죠 ?
5.수컷이라면 안심해도 됩니다.
허나 수컷인지 암컷인지 확인이 안되니... 먼지봉투를 봉해서 밖으로 배출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12.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