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하숙집에 곱등이가 계속 지속적으로 나옵니다...
  • 작성자 박민희
  • 작성일 2012.08.1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반지하인 하숙집에 사는데요.. 제방에만 곱등이가 나옵니다.

처음에는 한달에 한번나오더니 이젠 한달에 2~3번정도 2~3마리씩 나와요 새끼들만 나오다가 이젠

큰놈들도 나옵니다.. 게다가 화장실만 나오던게 저번엔 방에까지... 잠시 시골에 내려갔다왔는데 그때분명 창문은 다닫고 갔거든요. 그런데 대체 어떻게 방에 곱등이가 나온건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전 벌레만보면 손이떨리고 심장이 빨라지기때문에 제가 잡는것도 매번 죽겠습니다 생각만해도 심장이떨리고..후하후하.. 

그래서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서 세스코에게 도움을 요청해보려합니다만.. 세스코에게 서비스를 받게되면 확실하게 곱등이가 나오지 않게되는건가요? 제발살려주세요 ㅠㅠ 울고싶을정도로 곱등이때문에 미칠거같아요..그리고 전화해서 서비스를 부르게되면 그날 당일에 오나요? 가격은 어느정도인가요..

 

세스코의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어떤 곤충이라도 저희가 다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실내에 현재 있는 해충 모두 제어가 가능하지만 앞으로 또 침입할 수 있는 개체까지 지속적인 제어는 다소 어렵기때문에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꼽등이의 침입 경로는 크게 두 가지 경로입니다.

 

출입문 틈새 등지로 침입하거나 화장실 욕조 틈새나 배관 틈새, 하수구 등을 통해 침입하는 것으로도 볼 수 있지요.

 

전자의 경우 출입문, 창문, 배관 등의 틈새를 문풍지, 실리콘, 우레탄 폼 등을 적절히 활용해 보완하시면 되고요.

 

후자의 경우 화장실 내부 습도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환풍기 상시 작동 또는 화장실 문을 열어두거나

침입이 의심되는 틈새를 실리콘으로 막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바닥 배수구의 경우에는 촘촘한 철망으로 교체 설치하거나

물을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걸레 등으로 막아 두는 방법도 있으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12.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