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전에는 부엌이나 화장실에만 나온바퀴벌레가
요즈음은 방이나 발코니에도 나옵니다 그것도 성충
옆집에 애들있어서 세스코에서 관리받는다는데
옆집에 있는 바퀴벌레가 우리집에 온것은아닌지
좀 도와주세요
바퀴 제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음식물, 물, 서식처에 대한 집중관리입니다.
내부 서식 종은 물론 외부에서 침입한 개체의 확산을 제어하는데 효과적이지요.
진공청소기를 이용한 깔끔한 청소와 싱크대, 창고 등 사용하지 않는 물품이 있는 곳을 점검하여
바퀴가 대량 서식하고 있는 곳이 있는지 점검하셔야 하며, 음식물은 항상 냉장보관을 하시고,
음식물쓰레기 역시 밀폐된 상태로 보관하거나 즉시 외부로 배출하는 방법을 사용해 먹이원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바퀴끈끈이를 구입해, 바퀴가 목격된 장소 및 그 주변 등 의심 장소에 설치해 놓으면
현재 침입해 숨어 있는 바퀴 및 향후 추가 침입하더라도 즉시 포획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여 놓는 약제를 사용할 때에는 가장 최근 것 그리고 대형 바퀴용으로 구입해서 활용하는 것이 좋고요.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는 제거해 바퀴 은신처가 되는 것을 차단해야 합니다.
위의 조치를 취하셨는데도 계속 바퀴가 목격되면..세스코를 이용해보는것은 어떠세요 ?
참..세스코의 관리는 바퀴를 쫓는 방식이 아니라 바퀴를 유인하여 먹이 약제를 먹고 퇴치하는 방식이기때문에
옆집에서 세스코를 받는다고 하여 옆집의 바퀴가 고객님댁으로 도망을 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답변일 2012.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