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는 해결이 힘들다고 합니다.
원룸에 사는 신혼부부입니다. 세상에 거미가 가장 무섭고 두렵고 거미앞에서는 망부석입니다.
베란다 안 자전거 옆에 거미술이 생기면.. 자전거를 못 꺼내고 신랑이 퇴근하길 기다립니다.
며칠전에는 옷사이에서 거미 한마리가 숨어들어가는걸..
에프킬라로 박멸했습니다.. 20벌이 넘는 옷에 에프킬라를 1/3통을 뿌렸어요..
너무 공포스럽습니다. 침대 주변에서 발견이 되면. 그날은 잠이 오지 않습니다.
현관에서 계단을 지나 복도를 걸어가 제집으로 오기까지 장작 거미가 19마리가 있습니다.
다리 긴넘부터 궁둥이 통통한넘, 다리가 줄무늬인넘부터.. 정말.. 하루에도 몇번씩 좌절합니다.
전 정말 거미가 무섭습니다. 노이로제 걸릴거 같고.
매번 소리를 질러대는 저때문에 신랑까지 예민해져 갑니다.
거미를 해결해주세요..
전 정말.. 신혼집에 들어가기가 싫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거미가 좋은 녀석이라, 벌래를 잡아준다~ 말씀하시려고 하겠지만.
다른 동네가서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가끔 나타나는 다리 많은 벌레..돈벌레라고 하더군요.. 그넘도 잡지 못하는데.. 거미가 거미인가요
원룸이지만, 거미퇴치를 위해 세스코에 문을 두드렸습니다.
근데..ㅠㅠ 거미는 박멸이 힘들다고 하시더군요..
안 잡아 주긴요~!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어떤 곤충이라도 저희가 다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실내에 현재 있는 거미는 모두 제어가 가능하지만 앞으로 또 침입할 수 있는 개체까지 지속적인 제어는 다소 어렵기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방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실내에서 가장 흔하게 보게 되는 거미는 유령거미과나 늑대거미과일 겁니다. .
거미가 원래부터 내부에서 서식하지는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내부로 침입했다고 볼 수 있겠지요?
가장 손 쉽게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거미가 침입했을 법한, 숨어 있을 만한 곳에 에어졸 처리하는 겁니다.
(거미는 살충제에 민감해서 금방 죽습니다.)
다만 에어졸이 실내에 들어와 있던 거미와 앞으로 침입할 수 있는 거미를 차단할 수 있겠지만
약제로 인한 효과는 일시적이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약제 처리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약제를 과다하게 사용하는 것은 여러 모로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관점에서 볼 때, 약제 사용 없이 거미의 침입경로를 차단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방법이 됩니다.
거미가 침입할 수 있는 천정틈새, 창틀 틈새, 출입문 틈새, 각종 배관 등의 틈새를
문풍지, 가림판, 실리콘 등을 활용해 차단하는 것이 거의 영구적인 침입 제어효과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답변일 201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