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대전 중구 아파트 1층에 거주를 하고 있습니다...
신랑 직장관계로 왔다가 다시 서울로 이사를 27일에 하게 되는데요...
아들이 둘인 관계로 뛰어놀기 좋고 층간 소음관계로 1층으로 왔다가 ㅠㅠ
정말 싫어한는 것중에 하나인 바퀴벌레와 조우를 하게 됐습니다...
정말 치 떨리게 싫고 했는데...어찌어찌 2년을 버티다가 27일에 서울로 이사를 가게됐는데요...
지금 살고 있는 집에 바퀴가 저희 가구며 냉장고 기타등등에 따라 올까봐 겁이 납니다...
어찌해야 하나요???
참 몇년전에 개미때문에 세스코의 도움을 받으적이 있는데....
이건 무슨 에눌이 있나요??? 제발~~~~ 있다고 해주세요....
이미 이사를 마치셨겠네요.. ^^;; 이사는 잘 하셨습니니까 ?
이전 살던 집에서 바퀴가 따라온것이 의심이 된다면 세스코 서비스를 권해드립니다.
고객님 댁에 문제가 되고 있는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 빛을 보이는 바퀴라면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나 이동경로를 확인 후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 진행을 합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건물이나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바퀴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 무분별하게 약제를 사용한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거나 퇴치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데
만약 고객님댁 면적이 34~100㎡ 이하라면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86,000원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 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집중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21,0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진행 중에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소금보다도 독성이 낮은 인체에 무해한 먹이약제를 이용해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 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서비스를 받으신 기록이 남아있다면 해약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시니 고객센터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