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와 개미가 나타났어요
  • 작성자 박지혜
  • 작성일 2012.02.1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오래된 아파트에 거주하는데요.처음 바퀴가 발견된건 제작년 겨울이었어요. 현관문 틈으로 음식물 쓰레기 냄새를 맡고 한마리 들어왔던거 잡았고 그 다음엔 발견되지 않았어요.그러다가 작년에 여름에 불개미가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붕산가루랑 먹이약제 설치했더니 개미가 한달여만에 사라졌어요.

그런데 작년 겨울쯤(10월)불개미가 다시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그 즘 바퀴도 같이 출몰하더군요. 화장실에서 1센치도 안되보이는 바퀴를 두번 발견했구요, 다용도실에서 2센치 정도 되어 보이는 바퀴 한마리, 책장에서 사이에서 2센티  짜리 두번 출현했어요. 기암하고 붕산과 먹이약제 놓았습니다. 개미는 거의 안보이고,죽어 있는 2센치짜리 바퀴 두마리가 일주일 간격으로 발견됐구요, 두어달 정도 안보이더라구요.  

안심하고 있는데, 두번씩이나 출현했던 책장에서 또 출현해서 잡았고, 붕산가루 놓았어요, 한동안 잠잠하더니만 씽크대에서 한마리 출현했어요. 한번 출현 했던 다용도실이랑 부엌에 붙어 있어요. 다용도실에 재활용쓰레기 분리해 놓아서 그런지,,,아,,, 정말 절망적입니다. 아기가 있어서 겨울들어 부쩍 집안 온도도 따뜻하게 했고, 가습기도 틀어 놨거든요. 붕산이나 먹이약제만으로 들것 같지 않네요. 겨울에 책장구입했는데 책장에서 바퀴가 딸려 온것 같고, 다용도실 재활용쓰레기 때문에 밖에서 유입됐나봐요.

지역이 강릉이라 이곳에도 세스코가 있나요, 아무래도 전문가한테 맡겨야할것 같아요. ㅠㅠ

 

붕산제제는 거의 먹는 동시에 죽게 되기 때문에, 설치된 약제를 직접 먹는 녀석에게만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것을 보면 붕산을 이용한 방법이 바퀴벌레의 개체 수가 적을 때는 다소 효과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밀도가 높을 경우에는 개체 수 감소가 미미하기 때문에 그냥 그런,,,

오히려 붕산과 섞은 것 때문에 곰팡이 생겨 치우는 것이 더 귀찮은 방법입니다.

 

더군다나 아기가 있다면 잘못하여 아기가 먹게될 경우.... 

붕산 사용은 위험하죠...

 

안전한 세스코로 연락주세요~!

 

강릉에도 물론 있습니다.  ^^*

 

답변일 2012.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