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제 친구가 고민에 빠졌습니다.
  • 작성자 서승환
  • 작성일 2011.05.22
  • 문의구분 기타문의

제 친구는 현제 고 1 예술고 학생입니다.

제 친구는 예술고에 들어가 기타를 칩니다. 뭐 남자 수가 소수라서 그런지 남자애들이 대부분 친구입니다.

1학년 실용음악과에서 밴드를 하는데 밴드부 안에 남자애들은 다 친구겠죠.

근데 어느날 밴드를 하던 중 드럼 친구(남)가 키보드 친구(여)를 좋아한다고 제 친구에게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선 "아마 니가 키보드(여)와 사랑에 빠진다면 나는 섭섭할 거야."라는 경고(?) 같은 말을 했습니다.

제 친구는 그때 아마 키보드 친구에게 관심이 없었기에 그냥 흘렸던 말입니다.

그러다 어느날 부터 키보드 친구가 귀여워 보익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제 친구와 키보드 친구가 사귀는 것 처럼 자주 같이 하교를 하거나 맛있는 것도 사먹고 한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드럼 친구와 맞닥드렸는데 "데이트를 방해해서 미안하다."라며 자리를 피했다고 합니다.

둘이 공식 적으로 사귀는 건 아니지만 아마 제 친구도 키보드 친구들 좋아하기 때문에 드럼친구의 눈치를 봐서 가끔 논다고 합니다.

항상 이렇게 눈치를 봐 가면서 놀 수는 없기에 제가 그런 친구를 보며 안타까워 여기다가 상담을 합니다.

키보드 친구는 밴드에서 인기녀(?)같은 존재라고 합니다.

밴드 안에서 기타,보컬,드럼,제 친구 4명이 남자인데 그 4명 다 키보드를 좋아하는 듯 한 눈치라서 제 친구가 키보드 친구를 독점하면 보컬이나 기타는 좀 그래도 드럼친구와는 상당히 거리감이 느껴질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당연 키보드 친구도 제 친구를 좋아하는 느낌이 들고요.

세스코맨, 이럴 때는 어떻게 하나요.

제 친구를 도와주세요.

 

무심코 지나쳤던

키보드 친구의 매력을 드럼 친구로 인해 깨닫게  된거군요...

 

 

키보드 친구의 마음이 누군가에게로 향해있는지가 중요하군요..

 

그리고 모두들 남자답게

키보드 친구의 선택을 존중해주기를 바랍니다.

 

 

답변일 2011.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