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강병진
  • 작성일 2005.07.20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에 살고 있는 강병진이라고 합니다.
언제나 친절하고 성실한 답변, 재치있고 유머있는 답변으로 귀사 홈페이지의 Q&A 계시판을 찾았었는데 이렇게 제가 문의드릴 사항이 생겼네요.
일주일전쯤 아침 출근길에 차안에서 벌레가 날아다니더군요. 여름철이라 차창을 열어놓고 주행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밖에서 차안으로 날아들어왔겠거니 대수롭지않게 생각을 하고 잡아서 없애버렸는데 다음 날 또 똑같은 벌레가 차안에서 기어다니는 것이었습니다. 그 후 날이 갈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똑같은 벌레가 더 자주 보이고 그 수도 점차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문제의 심각성을 느끼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 출근길에는 날아다니는 한마리, 기어다니는 두마리, 차 천정에 붙어이있는 세마리 모두 여섯마리나 보였습니다.
그 벌레의 근원를 찾을려구 매트, 가죽시트, 콘솔박스, 트렁크 등등 자동차 구석구석을 다 찾아보아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꼭 세차를 하여 차량은 내외부 항상 깔끔한 상태이고 차안에 음식물을 놔두지도 않습니다.
그 벌레의 생김새는 크기는 약 2밀리미터 가량이고 색깔은 갈색이고 겉은 딱딱한 껍질로 되어있으며 날아다닐 수도 있습니다. 마치 작은 풍뎅이 같다고 할까요.
사람에게 해를 주지 않는 벌레인 것 같지만 많이 불쾌하구요. 일단 눈에 보이면 잡아서 없애야지 무관심하게 계속 운전을 할 수 있는 성격이 아니라서 무엇보다 안전운전에 크게 방해가 됩니다.
일단 그 벌레가 어떤 벌레인지. 어떻게 해서 생기게 된 것인지. 자동차안의 벌레도 의뢰를 드려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장황한 글이 되어버렸는데요. 그럼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자동차에서 해충이 발견되기 어렵지만 어딘가 먹이가 될만한 것이 있어야 번식을 하게 됩니다.

모르는 곳에 과자나 먹이가 될만한 것이 없는지 다시한번 살펴 보세요.

없다면 크게 걱정하시지 않아도 먹이를 구하러 떠나게 됩니다.

포획후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대응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날아다니는 해충이 장마로 인해 잠시 자동차에서 번식을 한것일 수도 있습니다.

답변일 2005.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