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를 어쩐다...............
  • 작성자 林祈兌
  • 작성일 2005.01.15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유년시절에 난 개미란 산이나 만화, 혹은 동화나 티비에만 나오는 양면의 얼굴을 가진 곤충이라 생각했다. 그만큼 우리집엔 (솔직히 바퀴는 쬐금 있었지만) 개미와의 조우는 실향민이 북에 두고온 마누라를 만나는 확률보다도 훨 적었기 때문에 평상시 벌레때문에 휴지통에 손이 갈 날은 없없다, 밖에서 오징어가이생하다가 콧속에 작은 날벌레가 들어가 코딱지랑 같이 후벼파빼냈을때 빼곤...
그러나!!!!!! 드디어... 이 양면의 곤충이 우리집을 덮치기(!)시작했다. 사실 말이 시작이지 진행된지는 벌써 어언 3년이 다되어간다. 음료수가 바닥에 한방울만 떨어지면 온 사방에서 마치 불꽃테란이 스팀팩쓰고 빈집털이하듯 열맞춰 진군하는 이런 귀염댕이 깜둥이 녀석들... 발렌타인데이때는 잠시만 방심해도 아주 가관이다. 자세히 관찰하지 않으면 뭐가 초콜릿이고 뭐가 개미인지 (정말 가감없이) 시~~~~커멓게 몰려들어 나의 초코들을 덮쳐 강간해 버리는.....(지금도 책상위 A4용지위에서 한마리가 패트롤중이다..) 정말 냉장고를 빼면 집안 어디도 안전한 곳이 없다. 그래서 냉장고가 디오스에 딤채, 냉동고 이렇게 3개로도 모자란다. 이를 어이할꼬.. 전에 왠 여왕개미같이 생긴 녀석을 큰 공사 개공식할때 누르는 버튼처럼 꾹 찍어누르며 6년전에 담가뒀던 매실술을 꺼내 아버지와 한잔하며 함께 기뻐했던 날이 어제같은데......
그냥 이렇게 유도작전을 써야할까...? 평범한 방법은 싫다... 뭔가 색다른 방법이 있었으면 한다. 정말~! 정말 심각하다... 참고로 울집은 신축원룸5층건물이고 지은지는 위에서 말한대로 3년정도 되어간다. 우리가 주인집이고...
가르쳐줘요~ 벡터맨이든 세스코맨이든!!!!!! 어떻하지??? 응!??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Q&A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 라고 한다면 일반 살충제로는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입니다.

애집개미는 서식환경이 악화되면 개체를 분산 확산 시킵니다. 그래서 약제를 섣불리 사용하였을 경우 집안 전체로 개미가 확산될 수 있으므로 전문적인 방제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