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사는 총각인데 어느때부터인가 바퀴가 좀 보이면서 왔다갔다 하길래
"지들도 먹고살라고 하는짓인데..." 라고 생각하고 내버려 뒀거든요?
그런데 몇달 출장갔다와서 방에 불을 켜보니까? 이건 한두마리가 아니라 수백마리가 기어다니는 겁니다. 총각이라 집이 깨끗한건 아니지만...이건 너무하다 싶어 약국가서 바퀴벌레약 10통사가지고 와서 다뿌려버렸습니다.
약발땜시 다 숨어버려서 그런가 괜챦은가 싶더니 요놈들이 한두마리씩 또보이는 겁니다.
이거 미치겠습니다. 직장생활땜시 지켜보믄서 잡을수도 없구..늦게 들어오는때까 많아서...매일 잡을수도 없구...
이놈들이 이젠 불을켜도 도망도 안가요. 약을 좀 뿌려야 도망가는 시늉좀 내고 약기운 떨어지면 또 기어다닙니다.
15평되는 원룸인데 요놈들 잡을수 없을까요?
얼마면 될런지요? 몇백만원 들어가면 이사가뿔고...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Q&A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또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비용은 15평 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