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사를 가는데요,
이사갈 집을 가서 보니 주인이 개를 키우고 있더군요.
게다가 전세주고 갈 집이라고 너무 더럽게 쓰고...
맘에 썩 든건 아니지만 어쨌든 다른 조건들이 맞아서 그 집으로 이사를 가려구요.
그런데 개를 키우는 집에는 개에 사는 여러 벌레들이 집안에 있다고 하는데, 이사가기 전에 깨끗하게 박멸하고 들어가고 싶어요.
내년 2월에는 아가도 나올텐데 그런 벌레들이 있는 집에서 아가와 같이 살 수 없잖아요.
이사 들어가기 전에 도배 장판 씽크대를 모두 하는데 해충박멸은 그 전에 해야 하나요? 아님...언제 하는게 낫나요?
그리고 견적은 얼마나 나올까요..분양평수는 25평 아파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일반방제 서비스를 받아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방제는 이사전에 한번 이사후에 한번 하시고 정기관리로 관리해 주시면
해충없는 청정지대가 될 것입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 및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는데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14만원 입니다.
만약 2 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하지 못하시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리고 바퀴와 개미는 아파트의 경우 위 아랫집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저희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방문하여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 해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