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동물원이라고 불러도 될만큼 여러종류의 생물이 살고있는 집에 살고있습니다.
(파리,모기 는 기본)
쥐, 바퀴벌레, 개미, 집게벌레, 정체모를벌레
등이 저희집에 판을치고 있는데요...
여기서 물어볼께 몇가지 있습니다.
첫번째!. 개미 : 집에 돌아다니는 개미의 수를 봐서는 아마 개미가 저희집 장판밑에 집을 만든것 같습니다. 근데 이개미들이 집에서 집단으로 사살되면 나중에 그 시체들은 인간의 신체에 어떤영향을 주나요?
두번째! . 쥐 : 쥐가 전에 덫에 3마리 잡히고 나서 다시는 안잡히거든요? 이것들이 있는것같기는 한데..
저희어머니 사상이 독특하셔서 쥐가 가쳐있는 쥐덫을 마당에 내어놓고 발로 지나갈때마다 차라고 하셨거든요..(<-스트레스로 죽으라고... 2틀이면 죽었어요 ) 근데 어느날 큰쥐가 잡히고 다음날 마당에 내놨더니 작은쥐가 쥐덫옆에서 막 울더니 다음부터 저희집에 쥐가 없어졌어요.. 그런데 요즘들어 자꾸 쥐가 있는듯 하거든요 그럼 이제 어떻게 잡아야 하나요?(엄마가 끈끈이는 끈끈이 흐른다고 못쓴데요..쥐약은 약국에서 안팔구요..)
세번째! . 바퀴벌레 : 저희 어머니께서 바퀴벌레 잡을땐 짜서쓰는약이 제일 좋다고 해서 썼는데 좋긴개뿔 ......... 짜서쓰는약이 좋나요 아니면 뿌리는약? 아님 검정색 붙이는약? 또 짜서쓰는약이 좋다면 어떤회사께 좋나요?
네번째! . 집게벌레 : 집게벌레인지 돈벌레인지는 잘모르는데 부엌에서 자꾸나오는거 보면 집게벌렌거 같은데 꼬리가 걸을때마다 살랑살랑거려요.. 집게도 없구..뾰족하기만 하구.. 무슨벌렌가요?
그리구 밑에보면 자주 출몰하지 않는다고 하던데 저희집에서는 바퀴벌레보다 더 자주 출몰하거든요? 이거 죽일려면 무슨약 필요합니까?
그리고 세스코에서는 특별행사같은건 안하나요? 사은품으로는 세스코 완전박멸 1회 사용권이라든지.. 뭐 그런거.. 그냥.. 궁금해서요...
중복
답변일 2004.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