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허-_-;;
  • 작성자 Sylves...
  • 작성일 2003.06.2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여기가 과연 해충박멸회사의 게시판인가, 카운슬러 게시판인가! 세스코맨의 친절한 답변(글마다 답변들이 다 달려있군요)들을 보니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심히 경의를 표할 만 하네요.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오라 무엇을 좀 물어보기 위해서입니다.
오늘 학교 CA관계로 농촌엘 잠깐 갔었는데요. 제가 생물에 관심이 많아 농촌 생명체들의 보고(?) 논을 잠깐 가봤더랬습니다. 그런데 그 논에 물 고인 곳을 보니 상당히 특이한 생물이 살고 있더군요. 제가 이제까지 많은 생물 도감과 곤충 도감을 봐왔지만 그런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길이는 4cm 정도 되는 것 같았고 투구게와 비슷한 형상이었는데 머리에서부터 가슴까지 약 1cm 정도의 몸이 8각형의 볼록한 투구로 덮혀 있었습니다. 나머지 배 부분이 밖으로 나와있었는데 그 생긴 것이 새우 등을 펴 놓은 것 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배 끝부분에는 두 갈레의 숨관같은 것이 나 있었습니다. 뒤집어 보니 다리 역시 투구게 같이 생겼더군요. 인근 주민분 한명에게 물어보니 예전엔 없었는데 몇 해 전부터 생겨 지금은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딱히 농작물에 피해를 주지 않아 가만히 놔둔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이 생물은 무엇일까요?

PS:혹 세스코맨은 이제까지 살아오시면서 보신 지네와 지렁이 중에 가장 큰 지네와 지렁이는 얼마나 컸었습니까? 제 친구녀석들은 50cm가 넘는 지렁이를 봤다지 않나 20cm나 되는 지네를 봤다지 않나. 도시에서 살다보니 15cm이상의 지렁이나 10cm이상의 지네는 본 적이 없어서 말이죠. 도대체 그렇게 크는게 가능한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