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 들어왔었는뎅...
쓰잘때기 없는 질문에 피곤해 하실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늘 마음을 접었었지요..
근데 오늘은 정말 할일두 없구..
궁금하기두 하구 그래서요..
음..전 22살 이구요...
솔직히 얼굴도 귀엽구요...성격두 활발해요,...
근데 왜 애인이 없는걸까요??
남자애들은 맨날 저만 보면 너 왜 애인 없냐??
우리 XX (<-내 이름) 참 괜찮은 앤데 애인이 왜 없지??
이런다니깐요...
인제 가을이구..쫌있으면 추워지는데...
제가 어떻게 하면 좋지 세스코맨~!!
멋진 답변 부탁해요~!!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저역시 귀여우나 애인이 없습니다.
제가 왜 애인이 없는지에 대한 검토 결과가 나오는데로
대박소녀님의 의뢰내용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릴 듯하오니 천천히 기다려 주십시요.
그럼 저는 검토하러 거울 앞으로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