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상담~!!
  • 작성자 대박소...
  • 작성일 2002.09.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몇번 들어왔었는뎅...

쓰잘때기 없는 질문에 피곤해 하실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늘 마음을 접었었지요..

근데 오늘은 정말 할일두 없구..

궁금하기두 하구 그래서요..

음..전 22살 이구요...

솔직히 얼굴도 귀엽구요...성격두 활발해요,...

근데 왜 애인이 없는걸까요??

남자애들은 맨날 저만 보면 너 왜 애인 없냐??

우리 XX (<-내 이름) 참 괜찮은 앤데 애인이 왜 없지??

이런다니깐요...

인제 가을이구..쫌있으면 추워지는데...

제가 어떻게 하면 좋지 세스코맨~!!

멋진 답변 부탁해요~!!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저역시 귀여우나 애인이 없습니다.

제가 왜 애인이 없는지에 대한 검토 결과가 나오는데로

대박소녀님의 의뢰내용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릴 듯하오니 천천히 기다려 주십시요.

그럼 저는 검토하러 거울 앞으로 가겠습니다.

답변일 2002.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