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선전에 나오듯이 항상 세스코맨들은
멋진 유니폼을 입구 일하세요????^^
음... 궁금하네요~~
ㅋ ㅋ 감기조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물론 모든 세스코맨든
멋진 유니폼을 입고 일을 합니다.
선전에 나오는 것과 전체적인 스타일은 비슷한데
좀 더 활동에 편하고 활동적인 옷을 입고 있습니다.
세스코맨들을 보면
유니폼을 입은 모습이 훨씬 멋져 보입니다.
나이든 분들은 젊어 보이구요.
PS. 요즘 세스코를 사칭하고 다니는 분들이 계십니다.
방제 서비스를 받을 때
세스코맨 유니폼과 이름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