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님들요....
  • 작성자 아해햏...
  • 작성일 2002.09.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음... 선전에 나오듯이 항상 세스코맨들은

멋진 유니폼을 입구 일하세요????^^

음... 궁금하네요~~

ㅋ ㅋ 감기조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물론 모든 세스코맨든

멋진 유니폼을 입고 일을 합니다.


선전에 나오는 것과 전체적인 스타일은 비슷한데

좀 더 활동에 편하고 활동적인 옷을 입고 있습니다.


세스코맨들을 보면

유니폼을 입은 모습이 훨씬 멋져 보입니다.

나이든 분들은 젊어 보이구요.



PS. 요즘 세스코를 사칭하고 다니는 분들이 계십니다.

방제 서비스를 받을 때

세스코맨 유니폼과 이름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02.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