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물어볼데가 없어서 여기에 질문을 올릴게요.
사면발이라게 제 그곳(?)에서 발견이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염.... ㅠ.ㅠ
넘 무섭고, 이상해서 맨날 샤워하는데도
안 없어지네염...
혹시, 세스코에서 이런 것도 없애주시는지요.
병원 가기에는 넘 창피한데.....
답변 좀 부탁드릴게여.. ㅠ.ㅠ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사면발이는
주로 사람의 음모에 살며 그 부근의 피부에서 흡혈합니다.
몸길이는 수컷 약 1.3mm, 암컷 약 1.5 mm이고 몸은 희끗하고 모양은 이나 머리이와는 매우 다르며 가슴이 넓고 다리가 좌우로 벋어 게를 닮았습니다.
가슴부에서 나온 3쌍의 다리 가운데서 앞다리는 가늘며 가운뎃다리와 뒷다리는 크고 튼튼합니다.
모두 만곡되어 있어서 털을 잡는 데 적응되어 있습니다.. 주로 음모, 때로는 겨드랑이 털이나 눈썹에 살며 피부에 붙어 입틀을 피부에 삽입한 채 때로는
며칠씩 움직이지 않는 일이 있습니다. 1회에 몇 분씩 하루에 몇 번 흡혈하며, 문 자국에 푸른 무늬가 생기고 불유쾌한 가려움을 느낍니다.
하루에 2∼3개의 알을 2주일에서 3주일에 걸쳐서 나으며 일생 동안 27∼42개의 알을 털에 교착시킨다. 알은 약 1주일이면 부화합니다.
유충기간은 15∼16일이며 성충의 수명은 약 1개월 정도 입니다.
부끄러워 하지 마시고
하루 속히 병원(비뇨기과, 피부과)을 방문하시거나
약국에서 사면발이 약을 사용하는 것이 정확하게 치료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PS. 세스코게시판에 공개되면
만천하의 사람들이 알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