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학원 선생님이 말하시길.
바퀴벌레는 터트려서 죽이는게 아니래효.
터트려서 죽이면 알이 퍼져서 오히려 역 효과가 난다는데효.
그게 사실인가효?
저희 언니능. 그거 거짓말이라면서
그 선생님 왜 그러냐고 하네효.
그게 사실인지 궁금하네효.;
언니 말이 맞네요.
바퀴벌레를 터트려서 죽인다고
알이 퍼지지는 않습니다.
바퀴의 알은 바퀴 몸속에 있는 것이 아니고 알집을 생성하여 달고 다닙니다. (일반적인 독일 바퀴의 경우)
바퀴를 약제을 이용하여 구제를 할때
알집을 매달고 있으면
어미 바퀴는 죽더라도 알집이 부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바퀴 성충은 죽더라도 유층이 태어나게 됩니다.
바퀴 구제에 가장 좋은 방법 아시죠?
해충 신고는 1588-1119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