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님..
  • 작성자 십오야
  • 작성일 2002.09.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리니지를 하는데

나오는 릿맨이 너무 무섭습니다.

거대생쥐 인데요.. 이것좀 안나오게

nc 회사에 전화 해주세요...

밤마다 나와 미치겟써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릿맨이 무서우시다고요.


지는

고객님이 더 무서운데요.

답변일 2002.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