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리니지를 하는데 나오는 릿맨이 너무 무섭습니다. 거대생쥐 인데요.. 이것좀 안나오게 nc 회사에 전화 해주세요... 밤마다 나와 미치겟써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릿맨이 무서우시다고요. 지는 고객님이 더 무서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