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저희 여직원끼리 모여서 세스코를 보고 있는디요
여기 비서언냐가 30살(계란한판)인데요..........얼굴도이쁘고.......몸매도 날씬하고 성격 죽이고.....한데.....애인이 없어요.....혹 흐흐흐 ....혹시 결혼 하신분은 아니겠지요
관심이 있으시면......소개시켜주고 싶은디요.....형부감으로 무자게 좋을것 같은디요.....어때요...형부!
꼭 메모 남겨주세요..........
그럼 이만.......실례!
총각들은 그 분보다 어리구요....
이 글을 읽어주니....결혼한 사람들이
제일 관심 있어 하더군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