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오빠 얼굴이 너무 궁금해요
말투도 그렇고 재미있으신분같은데
메일적엇으니 언제한번 사진보내시죠..^ㅡ^
세스코 오빠 너무 좋은데
ㅋㅋ 핸드폰번호도 적어봐요옹
아차참!
가장중요한건 나이가....
설마 저랑 띠동갑은 아니겟죠..
서..설마..-ㅁ-
.
.
.
.
.
.
추신- 저는 16살이에요옹♡
다행히 띠동갑은 아닙니다.
한살이 더 많네요....
전화번호 알려드릴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