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에서 일하시는 분덜은 머두
하루종일 벌레만 생각하나요 ? ㅡㅡ;;
밥먹을때도 , 딸래미랑 놀때두 , 화장실에서
힘 쓸데도 ㅡㅡ;;
궁금해요 .
지금 답변하시는 분은 무슨생각 하시나요 ㅡㅡ;;
아 . 글구 하나 더 !
세스코 분덜은 메뚜기 튀김 먹나요 ㅡㅡ;;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때론 점심 뭘 먹을까?
오늘 퇴근 때에도 길이 막힐까?
담배를 끊어볼까?
.
.
.
여러가지 생각하죠
지금은 개미잡는 해병大분은 어떤 분일까 생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