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했는데요. 으악~~ 제가 이십몇년을 살아오면서 본 것 중에 가장큰 놈을 벌써 3번째 봤어여... 한 5~6센치정도 되여 흑흑...
그 놈들 어떤 곳에서 사나여?
습한곳? 더러운곳? 인가여?
궁금해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께서 만난(?)바퀴는
우리나라 바퀴 중에 가장 대형인 미국바퀴입니다.
이 종은 주로 하수로나 정화조 등 고온 다습한 곳에서 서식합니다.
그리고 간혹 날기도 하여
집안으로 침입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