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로취가 무서워여 ㅜㅜ
  • 작성자 시로로...
  • 작성일 2002.09.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사를 했는데요. 으악~~ 제가 이십몇년을 살아오면서 본 것 중에 가장큰 놈을 벌써 3번째 봤어여... 한 5~6센치정도 되여 흑흑...
그 놈들 어떤 곳에서 사나여?
습한곳? 더러운곳? 인가여?
궁금해여...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께서 만난(?)바퀴는

우리나라 바퀴 중에 가장 대형인 미국바퀴입니다.

이 종은 주로 하수로나 정화조 등 고온 다습한 곳에서 서식합니다.

그리고 간혹 날기도 하여

집안으로 침입하죠.

답변일 2002.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