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씅!
해병대 914기입니다
작대기가 하나더늘었습니다
축하한다고 선임들께서 바퀴벌래가잔뜩들어있는
우유를 먹으라고 주셨습니다 깡으로먹었습니다
날개가 이빨사이에 낍니다 그래도 먹었습니다
대량 10마리이상 인거같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자꾸 타부대애들의 후라이등을 쌔벼오고
후임들의 정신교육을 시킬때 욕과 주먹이 먼저나옵니다
바퀴벌래를 먹으면 사람인격이 바낍니까?
저군대오기전에 바퀴벌래하나몬잡았습니다
또바퀴벌래먹으면 어떻게됩니까?
동기들말로는 바퀴벌래가 몸속에서 살아서 알을깐다던데
정말입니까? 세스코에서알켜주십시요
필~~~씅!
한 사람이 속한 조직이나 사회의
분위기가 그렇게 만듭니다.
우유에 시리얼식으로 타서 먹은 바퀴벌레는
위액에 소화가 되기 때문에 살 수 없으며,
알을 깔 수 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