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는 반성하라,,
  • 작성자 너무해
  • 작성일 2002.09.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바퀴만 죽일께 아니라 우리 사회 회충들 방역에도 적극나서야한다,,,

국회의사당가서 소독을 할것이요,,,,

일제불한당에겐 농약을 먹일것이며,,,

미국에겐 사탕을 위장한 극약을 먹일것이고,,,

등등,,,

왜 안하세요? ㅡ,ㅡ궁금 궁금,,

우리 무궁무진한 세스코의 활약상을 기대하며,,

국회에 소독이라도 함 하세요,,

포퍼먼스라도 함,,,,

제발,,제가 그러면 평생 세스코만 쓸게요,,,
















이제 평생 서비스 받으실 거죠?




사진 합성은 이름을 밝힐 수 없는 다른 분이 도와주셨습니다. ^^;



답변일 2002.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