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만 죽일께 아니라 우리 사회 회충들 방역에도 적극나서야한다,,,
국회의사당가서 소독을 할것이요,,,,
일제불한당에겐 농약을 먹일것이며,,,
미국에겐 사탕을 위장한 극약을 먹일것이고,,,
등등,,,
왜 안하세요? ㅡ,ㅡ궁금 궁금,,
우리 무궁무진한 세스코의 활약상을 기대하며,,
국회에 소독이라도 함 하세요,,
포퍼먼스라도 함,,,,
제발,,제가 그러면 평생 세스코만 쓸게요,,,

이제 평생 서비스 받으실 거죠?
사진 합성은 이름을 밝힐 수 없는 다른 분이 도와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