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와,,,넘 잼있네요,,^^
  • 작성자 레니
  • 작성일 2002.09.0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문득 TV를 보다가 세스코 선전을 봤어요. 동생이랑 저랑 문득!!

"애~~낼 전화해서 상담을 받아보자!!"라고 했죠.

우리집은 바퀴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ㅠ.ㅠ

정말이지...너무 바퀴가 많아서 이제 바퀴벌레 잡는건 사명이자 습관이 되어버럈으니...

가끔 친구들이 놀러오면 바퀴가 나올까봐 걱정이 되죠.

무수히 없애보려고 뿌리는 약...유인약...등등을 써 보았지만..

없어지지 않고 오히려 더 기승을 부리는것 같아용,.

저히집은 식구가 좀 많은데...특히 어린 동생(7살)이 있어서

과자나 머 그런 먹는 것들이 마니 널부러져(?) 있거든요..

어느날인가 새벽에 일어나서 주방에 나왔다가 기절하는줄 알았습니다.

수많은~~바퀴가...아..닭살!!

지금도 여전히 새벽에 무서워서 방을 나오기가 싫습니다.

그래서 오늘 선전을 보고 함 싸이트에 와 봤는데...

무수한 글들이.... 넘 잼있어서....감동 받았습니다.

아니..머..잼있는것도 문제지만.. 세스코가 바퀴없는 세상을 만들어 줄것 같은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내일...일어나자마자...전화를 해서...상담을 좀 받아야 겠습니다.

정말 세스코가,... 우리집을 바퀴없는 곳으로 만들어만 준다면..

새벽에 맘 놓고 주방을 나올수만 있다면...


여기 있는 글을 보다보니 괜히 저도 세스코님들한테 얘길하고 싶어지네요...ㅎㅎ

행복한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암......

바퀴벌레를 퇴치하기 위한 가장 빠른 방법은

청소!! 청소!! 청소!!

청소합시다.

답변일 200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