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TV를 보다가 세스코 선전을 봤어요. 동생이랑 저랑 문득!!
"애~~낼 전화해서 상담을 받아보자!!"라고 했죠.
우리집은 바퀴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ㅠ.ㅠ
정말이지...너무 바퀴가 많아서 이제 바퀴벌레 잡는건 사명이자 습관이 되어버럈으니...
가끔 친구들이 놀러오면 바퀴가 나올까봐 걱정이 되죠.
무수히 없애보려고 뿌리는 약...유인약...등등을 써 보았지만..
없어지지 않고 오히려 더 기승을 부리는것 같아용,.
저히집은 식구가 좀 많은데...특히 어린 동생(7살)이 있어서
과자나 머 그런 먹는 것들이 마니 널부러져(?) 있거든요..
어느날인가 새벽에 일어나서 주방에 나왔다가 기절하는줄 알았습니다.
수많은~~바퀴가...아..닭살!!
지금도 여전히 새벽에 무서워서 방을 나오기가 싫습니다.
그래서 오늘 선전을 보고 함 싸이트에 와 봤는데...
무수한 글들이.... 넘 잼있어서....감동 받았습니다.
아니..머..잼있는것도 문제지만.. 세스코가 바퀴없는 세상을 만들어 줄것 같은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내일...일어나자마자...전화를 해서...상담을 좀 받아야 겠습니다.
정말 세스코가,... 우리집을 바퀴없는 곳으로 만들어만 준다면..
새벽에 맘 놓고 주방을 나올수만 있다면...
여기 있는 글을 보다보니 괜히 저도 세스코님들한테 얘길하고 싶어지네요...ㅎㅎ
행복한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암......
바퀴벌레를 퇴치하기 위한 가장 빠른 방법은
청소!! 청소!! 청소!!
청소합시다.